남자버선양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14:40:14 댓글 0

본문

양말의 모든 것!! 양말 코디 & 미친 꿀팁 [패션꿀팁]

#양말추천 #양말코디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제품정리링크
https://pickk.one/reviews/207
───────────────────────────
패션 관련 궁금한점은 아래 카페로 남겨주세용~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jang : 제방엔.. 두가지 양말만있죠 ㅋㅋ
일할때 신는 양복용 검정양말
평소 신는 페이크 삭스 ㅋㅋ
겨울도 걍 무조건 페이크삭스임 ㅋㅋㅋㅋ
겨울멋쟁이 얼어죽는다고하는데 그래도 페이크삭스요
깡님 말대로 양말 더 구해야겠어요 :)
서유준 : 발목이 보이는 슬랙스에 컨버스 신을 때 검정 긴 양말인가요 아니면 페이크 삭스인가요???
Suzy : 형 입으신 화이트 바지 정보 좀 알려주세요~~
괴물쥐유튜브 : 더비슈즈에 페이크삭스 신으면 안되나요?? 긴양말을 신는게 더예뻐서 그런가요??
황태현 : 그냥 돈 많이 벌어서 나중애 내 옆에다가 매일 내 옷 코디해주고 잘 어울리는 옷 골라줫으면 좋겟다

꼭 피해야 할 양말 1순위. 나는 아니라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하루에 한명씩은 만나게 되는
앵클삭스를 착용하시는 분 들!
제 의견이 정답은 아니지만
어중간한 길이의 양말에 대한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ᄀᄋᄎ : 앵클삭스 반바지에도 별론가요?
댓글조작단 : 발가락양말이빠졋잔아요
LUMA : 긴양말은 종아리 굵기가 있어서 아저씨같을까봐 안신고 발목양말 주로 신다가 최근에 페이크삭스로 넘어갔는데 페이크삭스에 로퍼신고 나가는 날은 뒷꿈치 죽는날+아 왜자꾸 벗겨져ㅡㅡ..라서ㅠㅠ 으아아아 코디 배우기 참 힘들군요
ᄒᄒ호 : 페이크삭스 장난아니곡 발 존나아픔 크루스삭스는 막 떨떨하 ㅁ느낌이 이상햐서 발목양말만 신는데
김인직 : 발목양말만 신는데...
페이크삭스는 신발 신으면 발등이랑 발목 쓸려서 느낌 싫어서 안신고
긴양말 겨울에만 신음. ..

독보적인 양말 편집샵, 청담동 삭스타즈 방문기

양말에 진심인 회원님 이라면 꼭 방문해 보셔야 할 양말 편집샵, 청담동 삭스타즈 방문기!!!

바지사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jeesajang
신발사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eyoungkang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Jack son : 늘 정보 고맙습니다:) 대표님들!
인생 : 사장님 사투리가 살… 찡겨있으시네
would you? : 신발사장님의 말씀 너무 공감됩니다 ㅋㅋㅋㅋㅋㅋ별로면 신지는 않고 쌓아놓는ㅋㅋㅋㅋ

삭스타즈 pb상품 색깔 진짜 이쁘네요!
깨찰빵 : 오늘도 멋지신 두 사장님 영상 잘 봤습니다!
Mr Prode : 삭스타즈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꼭! 구매해 보겠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남자버선양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nwoolfu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